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천구/점핑다이어트] 트램펄린 열매점핑허브다이어트 체험하고 왔어요 >ㅁ<

리뷰

by Antman🐜 2023. 2. 7. 17:53

본문

겨울동안 살도 엄청 찌고 운동량이 너무 부족한 것 같아서 평소부터 하고싶었던 점핑운동 체험을 하러 갔다~~!! 트램펄린 렛츠 고~~~!!

금천구 현대시장안쪽으로 5분정도 들어가면 나오는데, 시장에 맛있는 것도 많이 팔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ㅎㅎㅎ
열매점핑이라는 간판이 엄청 크고 잘보여서 못찾을 일은 없을 듯!!

너무..떨렸다..ㅋㅋㅋㅋ 빈속이라 힘들까봐 옆의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먹고감.ㅋㅋㅋㅋㅋ

운동하러 가지만 굳이 엘베를 타고 감.ㅋㅋㅋ 3층입니다.

이곳이 바로 입구~~과연 잘 할수 있을까...(어리버리)

실내는 대략 이러하다. 인테리어를 새로 하신지 1달밖에 안되셨다고 한다. 깨끗하고 좋았다.

안쪽에는 이런식으로 반신욕기가 있었다. 뒤에는 다이어트 대회 이벤트인듯 ㅎㅎㅎ 1등은 30만원? 대박임..

회원들이 쉴수 있는 테이블과 상담실이 있구요..

안쪽엔 찜질방이 두개나 있었다!!

 

 

#시흥동다이어트 #시흥동점핑다이어트 #시흥동운동

사장님이 운동,찜질할때 마시라고 허브티를 만들어서 주셨다.

일단 반신욕기에서 반신욕을 하라고 하셨음...!! 몸을 따뜻하게 풀어주기 위한건가 보다.

타이머를 셋팅하고..!! (20분)

약간...뒤주에 갇힌 기분이었지만 따뜻해서 좋았다.ㅋㅋㅋㅋㅋㅋㅋ

 

정면을 보니 바나나와 구운계란이 있었는데 먹고싶은 만큼 먹어도 된다고 하셨다. 대박쓰...

구운달걀 개꿀이네요...

념념 (팔뚝에 털이 많네요...)

허브티를 마셨다... 맛은...레몬맛 물?? 약간의 허브맛이 나는 것 같기두... 
밖에 날씨가 추웠는데 반신욕 하면서 단백질을 섭취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앉아서 사장님이랑 얘기도 하고.. 내가 예약한 시간대는 원래 수업이 없는 시간대라 나만 특별히 1:1 기초강습을 해주신다고 하셨다.

20분 정도 반신욕을 하고 난 후 드디어 점핑! 트램펄린을 하러 갔다. ㅎㅎㅎㅎ

완전...신나는 세팅.ㅋㅋㅋㅋ 깨끗하고 좋았다.

점핑은 영상을 보고하는데 강사 선생님들도 오신다고 한다. 

익숙함에 속아 내 뱃살을 잊지말자

일단 스트레칭을 먼저 하고

 

사장님이 기초를 알려주셨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됐다. ㅎㅎㅎ 트램펄린 기초 수업이 필요하신 분은 이 영상을 보세요~~

 

그다음 초보들이 하는 알수없는 신나는 노래를 한곡 했는데 여기서부터 이미 힘듦. ㅋㅎㅎㅎㅋㅋㅋㅋ

 

그다음 이제 사장님이랑 처음으로 노래를 해봤는데 너무 재밌었음

마이티 마우스이 랄랄라 라는 노래였는데 3일동안 그 노래가 귀에서 맴돌았음.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신남 

그리고 나서 마무리 몸풀기를 했는데 이부분이 제일 길었음 거의 요가에 가까운...ㅋㅋㅋ 빡센 운동을 하고 나면 몸을 잘풀어야겠지요??

 

사용한 점핑대는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잘 관리되는 것 같아 좋았다.

점핑은...예상대로 굉장히 재미있었다. ㅋㅋㅋㅋㅋ 운동신경이 1도 없는 타입인데 이건 어린시절 방방을 타봐서 그런지 나름 괜찮게 한것 같음. 동네에 점핑 있으면 꼭 해보세요.ㅋㅋㅋㅋㅋㅋ

20분 정도 해서 좀 더 하고싶었는데 첫날엔 너무 많이 하면 안된다고 그래서 쉬엄쉬엄가기로하고

점핑을 다 하고난 후 찜질을 하러 갔다. ㅋㅋㅋㅋ

원적외선으로 지글지글 등짝을 구워줬습니다.

찜질방 되게 오랫만에 와본다. ㅋㄹㄴ땜에 몇년간 못해봤는데.. 프라이빗해서 더욱더 안전한 찜질방.
다른 회원분이 앉아계셔서 사진은 못찍었는데 좌욕 찜질기도 있었다.

미니미니한 창문이있어서 환기도 가능하다

같이 계신 회원분(아주머니)가 첨에 날씬해서 다이어트 안해도 되겠는데 자세히 보니까 뱃살이 좀 있다고~~ ㅋㅋㅋㅋㅋ  사실 과체중 직전이라서 굉장히 조심해야한다. ㅠㅠ 

그리고 나서 영양분이 엄청나다는 단백질쉐이크를 주셨는데 난 원래 단백질쉐이크를 못먹어서 맛만 보게 엄청 조금 달라고 사정사정해서 적게 주셨다. 

맛은 쿠키맛이었는데...좀 달았다. 나처럼 프로틴쉐이크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은 꼭 안마셔도 괜찮다.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셨다. 원래 따님이랑 같이 시작하셨는데 코로나가 터지셔서 그냥 사장님 혼자 하시다가 이번에 새로 싹 인테리어 새로 하시고 새롭게 시작하셨다고 한다. 여자사장님들은 늘 응원해요~~

집만 가까우면 계속 다니고 싶었는데 자주 다니기엔 살짝 거리가 있어서 열심히 후기라도 써드리려고 노력중.ㅎㅎㅎ

초등학생들이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음. 집에서 뛰

지말고 여기와서 팡팡 뛰어보자구요~~

운동시간 타임테이블은 이렇다고 합니다~~

점핑 안하고 찜질+다이어트만도 할수 있다고 함.

 

금천 열매점핑운동 체험하고 느낀 점 3줄요약!!

 

1. 새로 인테리어를 해서 엄청 깔끔하고 시설이 좋아요~~

2.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회원분들도 다 좋았다. 동네 사랑방 느낌~~ 반신욕 찜질방 너무 좋음 

3. 트램펄린 점핑운동 너무 재밌고 운알못들도 재미있께 활동량을 늘릴수 있을것 같으니 체험이라도 해보는 것을 강력 추천!!

 

#시흥동다이어트 #시흥동운동 #시흥동여자운동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