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동점핑/그룹PT] 점핑+서킷(그룹PT)운동을 같이 할수 있는 다이어트 스쿨

리뷰

by Antman🐜 2023. 2. 8. 16:25

본문

 

점핑 운동 또 체험하러 갔다! 이번에도 시흥동...!

간판이 잘 안보여서 지나갔다가 다시 돌아갔다 옴 저 미자 라는 레스토랑이 나오면 멈춰야한다는거~

 

여기가 입구! 놓치지 않고 여기로 들어간다...

예뻐지고싶으면 올라가야한다..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비만은 만병의 근원..(흐린눈) 
실제로는 그렇게 가파르지 않은 계단...!  

#시흥동다이어트 #시흥동 운동

 

문을 열고 들어가니까 완전 딴세상이~~펼쳐져 있었다

#금천구점핑 #금천구점핑다이어트 

저 철망이 너무 간지나는 것 같음 여기는 선생님 자리

 

사물함에 옷을 넣고 

여기도 반신욕을 먼저 하라고 했다. 따끈따끈 반신욕.

다른 회원분들이 한명씩 오셨는데 전반적으로 젊은 분들이 많았다.

여기는 안쪽에 있는 주방이고 물을 마실 수 있다. 쉐이크는 안주셨다. 다행히(?)

신발은 체험이라서 빌려주셨다.

몰랐는데 윗쪽에 어린이놀이방 다락방도 있었다. 선생님 애기용인듯.
그리고 선생님/사장님이 임신중이셨는데도 가르쳐주시는게 엄청 대단해보였다!!

초보인 나를 위해 선생님이 간단히 기초를 설명해주시고 시작했다!!

선생님이랑 같이 하니까 더 신나고 빡세고 더 힘들었다. 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선생님 얼굴도 모자이크해야할것 같은데 모르겠다,...

 

첫 10분은 넘나 재미있었고 이제 15분쯤되니까 힘들어지기 시작했다..ㅋㅋㅋ

노래도 빠르고 운동량도 많고 ~~ 그래도 재밌었음

난 원래 땀이 안나는 사람인데... 땀이 나네...??

 

그러더니 사람들이 트램펄린을 다 치우고 트레이닝 도구(??)들을 셋팅하기 시작했다

몰랐는데 여기는 점핑으로 유산소를 한 다음 서킷운동 (돌아가면서 무산소를 하나씩 하는 것)을 하는 곳이었다~~

 

데드리프트, 스쿼트 이런식으로 1분간 하고 30초간 쉬고 이런식으로 근력운동을 20분정도 한 것 같다.

자세를 잘 몰라서 선생님이 엄청 많이 봐주셨다. 근력운동이 많이 된듯... 아직도 근육이 아프다.

근육이 생겨야 건강해지고 살이 안찌는 체질이 되겠지요!!

회원분들도 엄청 열심히 하시고 선생님도 열정적으로 알려주셨다. 거의 개인PT받는 느낌??

운동을 많이 안해봐서 제대로 좀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1시간여의 수업이 끝나고 나는...기진맥진해졌다. 지금도 힘이 없음...

 

금천구 시흥동 다이어트 스쿨 후기 세줄 요약

1. 점핑+근력운동(그룹PT,서킷운동)을 함께 할수 있는 곳이다!!

2. 운동강도는 중상 정도여서 젊은 분들이 많았다.

3.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실력있으시다.

 

 

여기도 집 가까우면 다니고 싶은데 다음달에 당장 출국이라 정신이 없다..

은행나무시장 근처에 있으니 집 가까운 분들은 상담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슴~~
운동은 무조건 하는게 이득이잖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