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의 마무리. 똑순이 칭구의 이케아 추천템 +소하고택

일상이야기/사진일기

by Antman🐜 2023. 1. 1. 23:49

본문

멀리서 오신 손님 맛있는거 대접..! 반찬도 무한리필인데 친구가 밥을 너무 빨리먹어서 ㅋㅎㅎㅋㅋㅋ 먼가 기억이 안남 그래도 맛났다. 이제 손님 오면 무조건 여기로 ㄱ ㄱ

그다음 이케아에 갔다. 칭구가 알뜰하게 반품할 것을 챙겨왔음.

친구가 좋다고 함 그릇닦는 솔인데 아래에 헤드만도 팔고 있었다.

이것도 좋다고 함 문에다 거는 옷걸이 인듯

이케아 바구니 무늬도 세련되고 아주 좋다고 함 근데 당장 필요없을 것 같아서 안샀당

신제품 빨래바구니. 코인세탁소 갈때 쓰면 좋을 것 같음


이케아에서 크리스마스 제품을 대폭 할인하고 있었다
근데 칭구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는 직구해야 예쁜게 많다고 해서 안삼


반품 할인 코너에서 사려고한 행주 할인값에 득템!


나는 짧은 청소솔 샀는데(칭구가 계산해줌! 호호 감사) 세면대가 엄청 깨끗해졌다. 다시 이케아 가서 청소도구 더 살 예정!

그다음 한옥을 카페로 만든 소하고택이라는 곳에 갔다. 넘 이뻤음. 우리동네에 이런 곳이?

음료랑 케잌은 무난했다. 음료는 6천원대 케잌은 8천원대!

구석구석 너무 예쁜 곳이 많았다.

피카킴이 선물도 해줬다! 세상에나…


예쁜 곳이다. 남친 있으면 데이트 하고싶다.
근데 난 안될거야…

30일이어서 차가 엄청 막혀서 칭구 올때도 고생했는데 갈때도 엄청 걸렸나봄. ㅠㅠ 담엔 남대문에서 쇼핑하기로 했다. 물론 집들이도 하고!! 한해동안 수고많았어요!! 2023년엔 더 건강하고 행복합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